잔망루피 로제맛 떡볶이스낵 자꾸만 손이 가는 과자

먹어서 없어지는 거라는 것이 아니더라도 소중한 잔망루피 굿즈

잔망루피: 비록 먹어서 없어지는 거라곤 해도 잔망루피 굿즈는 하나하나 소중합니다. 그 귀여운 디자인과 감성적인 가치로 인해 마치 내 소중한 친구와 같은 느낌이 듭니다. 최근에는 부산에서도 잔망루피 팝업스토어가 생겨서 더욱 뜨거운 이슈가 되었습니다.

팬이라면 놓치지 말고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또한 회사 동료들도 잔망루피 굿즈에 대해 열광하고 있습니다. 평소에도 잔망루피 이모티콘으로 대화를 하다시피하는 동료들은 이번에 팝업스토어에서 소장품을 구매하고 모두 함께 자랑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런 귀여운 굿즈를 소장하고 있으면 마치 자신만의 작은 여행을 떠나는 느낌이 들어 좋습니다.

모두 함께 잔망루피 굿즈를 즐겨보아요!



광고물 분석

이번 광고물은 지구 32의 멀티버스였습니다. 하지만 포장지를 까보니 맛있는 맛이라고 대문짝만 하게 적혀있는 걸 보면, 역시 버거를 잘못 시킨 것 같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깨라도 몇 알 올려줘야 하는 국룰인데, 이 광고물은 표면이 너무 매끄러워서 좀 황당스럽게 느껴졌습니다.

가져오는듯한 착각의 느낌이 드는 비주얼입니다. 뒷면을 보니까 맛있는 맛이라고 나와있긴 하지만, 여간 잔망스럽기 그지없는 듯합니다. 저 잔망스러운 표정은 역시 도발을 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위 이미지는 해당 광고물에서 보여준 버거의 이미지입니다. 입에 넣기 전에는 맛있다고 자신있게 추천하던 광고와는 다른 모습이지만, 그래도 급한 생각으로는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위 이미지는 Unsplash 로 가져온 이미지입니다.

뽀로로의 비밀스러운 맛 '잔망루피 슈림프 버거' 출시

저는 뽀로로를 한 편도 본 적이 없어서 몰랐습니다만, 뽀로로의 친구 '잔망루피'라는 케릭터가 있는 줄은 알았습니다. 이번에는 그 잔망루피를 모티브로 한 맛있는 버거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름부터도 독특한 '잔망루피 슈림프 버거'는, 알록달록한 색깔로 그림을 그린 잔망루피의 얼굴이 그대로 버거 안에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버거의 특징은, 아마도 그 노란색 색감 때문이겠지만, 새우살이 들어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버거를 먹으면 새우살맛이 묵직하게 느껴진다는 것이 특징이죠. 연회비는 없고, 가족카드는 불가능한 잔망루피 슈림프 버거 카드이긴 하지만, 이 버거를 맛보고 싶다면 VISA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며 발급 기간이 한해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잔망루피 슈림프 버거'의 이미지입니다.





충전 거치대

충전 거치대를 사용하면 휴대폰이나 이어폰을 바로 손으로 잡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매우 편리합니다. 이제는 집에서 충전하지 않아도 외출 중에도 충분히 충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충전 중에는 초록불이 들어오며, 충전 거치대를 이용하면 손전등처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과 블루투스 이어폰 무선 거치를 하면 더욱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치대는 크게 보이지 않아 조금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대부분의 폰 사이즈와 무게에 맞춰서 디자인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충전이 되면 하단 LED에 불이 들어와 바닥은 흰색으로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강력한 자석이 있어서 휴대폰이나 이어폰이 떨어지지 않도록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charger'라는 태그로 검색한 결과 중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강렬한 색감과 생동감 있는 모습으로 충전 거치대의 사용법과 느낌을 잘 전달해줍니다.

루피 피규어의 디테일도 살아있습니다.

루피 피규어는 일본 만화 '원피스'의 주인공 중 한 명인 루피를 형상화한 인형입니다. 이 인형은 매우 귀여워서 수많은 원피스 팬들이 소장하고 있습니다.

루피 피규어는 디테일도 매우 섬세해서, 루피의 얼굴 표정이나 옷의 주름 등 모든 것들이 현실감 있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얼마 전에 제가 구매한 루피 피규어도 이와 같습니다. 루피가 웃는 모습이 너무나 귀여워서, 일석이조로 쓸 수 있게 스마트폰 거치대로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디자인도 매우 세련되어 있습니다. 거치대 하단부는 푹신한 고무로 되어 있어서 거치했을 때 미끄럼 방지와 충격을 흡수해 줍니다. 루피 피규어를 살펴보면 루피의 개성이 모두 담겨져 있습니다.

루피는 원피스의 주인공으로서 요정의 꼬리를 털어놓는 등 유쾌하고 특별한 행동을 많이 합니다. 이러한 루피의 개성은 루피 피규어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이런 멋진 루피 피규어의 사진을 찍으려면 와 같은 링크를 이용하면 됩니다.





제가 쓴 글을 보면 루피 피규어가 얼마나 귀여운지 느껴지시나요? 루피 피규어를 소유하면, 일상 속에서도 루피와 함께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