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MY플레이스 블로그 리뷰 쓰는 법, 장소 위치 추가

전반적인 영수증 제출 기준과 네이버 영수증 리뷰에 대해 알아보자

MY플레이스: 영수증 제출은 많은 경우 필수적인 단계입니다. 하지만 필수 정보가 부족한 영수증은 제출 대상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병원 영수증이나 약봉투 영수증, 수기 영수증 등도 같은 이유로 제출 할 수 없습니다.

이에 따라, 영수증의 필수 정보가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필수 정보는 영수증 맨 위에 위치한 상호명, 사업자 번호, 주소, 대표자명, 이메일, 연락처, 발급일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가 빠진 영수증은 제출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출 가능한 영수증 기준은 이것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통장입금증과 같은 경우는 실제 입금 금액과 계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유효한 영수증으로 인정됩니다. 그럼 이제 초보자들도 쉽게 할 수 있는 앱테크 방법인 '네이버 영수증 리뷰'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으로 영수증을 촬영하면, 해당 영수증이 인식되어 자동으로 읽어들여져 저장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공인인증서나 명찰 인식 등의 번거로움 없이 손쉽게 영수증 제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제출한 영수증에 대한 정보를 저장해두어 나중에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쉽게 제출 가능한 영수증과 사용이 간편한 네이버 영수증 리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전달받은 영수증 제출 금지

저희 MY플레이스 서비스는 이용정책에 따라 '전달받은 영수증'의 제출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부정적인 목적으로 사용되는 경우가 대다수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시스템에서 이를 자동 탐지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경우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으로 판단되어 경고 이후 리뷰가 원상 복귀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올바른 서비스 이용이 유지될 수 있도록 이용정책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수증


오류와 처리과정

고객님께서 8월 16일에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이전에 답변을 드렸으나 확인하지 못하신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다시 안내드립니다. 최근 네이버에서는 중복 리뷰를 삭제하는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전에 작성하신 리뷰 중 중복된 내용은 삭제되었다는 점 안내드립니다. 하지만 이번에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것처럼 이는 명백한 오류입니다. BEST 테마리스트로 선정된 것도 숨김 처리되어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희 고객센터는 전화로의 문의가 불가능하여 메일로만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일도 메일로 문의를 해주신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와 같은 문제로 인해 고객님의 불만을 드리게 되어 매우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저희는 빠른 시일 내에 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상으로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